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유틸 (피쳐폰)/삼성

ANYCALL 삼성 애니콜 PDA폰 SCH-M330

728x90

 

2002년에 출시한 PDA폰인데. 

이전의 PDA폰이라면 대부분이 기억으로는 흑백이였는데. 

이제품이후 부터 컬러로 나오기 시작한것으로 기억합니다. 

일명 삼백이 , 삼돌이 등등 별명도 있었고 

나름 신선했던 기억들이 있네요. 

제품을 한 6대가량 보유 하고 있는데 전용 충전기가 없어. 

배터리를 직접 연결해서 충전 테스트 했네요. 

보통의 pda폰 처럼 계산기 일정 관리등 보편적으로 기본 기능은 다 있고

운영 os가 Palm OS 3.5 이고 카메라는 별도의 렌즈 유닛을 장착해야 사용가능한데..

수집품중에 아직 카메라를 찾지 못해 테스트를 못해봤네요 조금 아쉽네요. 

아마도 제가 기억하는것으로 일부 회사들에서 거의 강매로 사용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아래의 광고는 2002년 장동건이 광고한 네이트 광고입니다. 

출처는 광고정보 센터입니다. 

 

2002년 네이트 장동건 관공 출처 광고정보센터

 

 

728x90